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통일신문] 말(言) 듣는 김동연 대표원장의 암 사관학교… '종합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1-09-10 15:03
조회1,557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 = 김동연 대표원장


암 환우를 위해 양평에 4만 평 규모의 힐링센터를 조성하는 김동연 대표 원장이 '종합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를 국내에 첫 선보였다. 종합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는 암 환자들의 초기 치료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일반적으로 국내 암 환자들은 초기에 암 발병과 동시에 대형 대학병원에 입원해 표준치료를 받거나, 해당 치료를 받기 위해 대기한다. 이때 대기가 길어져서 제대로 된 초기 치료를 받지 못하게 되는데 종합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는 이런 암 환우분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조기에 치료 가능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시도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업체는 메디컬 컨설팅 NK헬스케어 주식회사(대표 강주원)와 협업하여 ‘대한민국의 글로벌화 스포츠 줄기세포치료센터를 위한 도전’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외국 환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줄기세포센터 구축을 준비하고 있다.

 

김동연 대표원장은 “종합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와 글로벌 스포츠·연예인 줄기세포센터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국내 암 환우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외국 환자의 참여도를 높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해외 환자 이송서비스와 줄기세포센터를 운영하는 대표원장을 역임하게 되었기에 암 환우들과 고객들을 위해서 건강 정보를 꾸준하게 연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http://m.unityinfo.co.kr/36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