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헬스인뉴스] NK헬스케어, 할랄인증을 통한 의료기관 선정 및 의료관광 서비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1-10-28 15:02
조회453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좌측 NK헬스케어(주) 강주원대표, 우측 (주)파시픽코리아 이광연 회장


NK헬스케어(대표 강주원)는 (주)파시픽코리아(회장 이광연)와 ‘할랄인증을 통한 의료관광 서비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상호 협력하여 무슬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체계화된 할랄인증 의료기관과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첨단재생의학(줄기세포, 면역세포, 유전자치료)등을 선정하여 공동대응하기로 했다. 또한 연구 및 기술개발 관련 세미나, 심포지엄 등을 공동 개최할 예정이다.

할랄인증제도란, ”신이 허락한 것“이라는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부여된 인증제도이다. 인구의 90%가 무슬림인 인도네시아는 특히 할랄 관련 제품을 선호하고 하람(금지된 것)에 대한 불신이 있어 할랄인증의 중요성이 높다.

이에 NK헬스케어(주)는 무슬림을 위한 할랄인증 의료기관을 선정하고, 첨단재생의학 등을 비롯한 의료관광 서비스를 시행할 에정이다. 

NK헬스케어(주) 강주원 대표는 “할랄인증 의료기관을 선정하여 인도네시아 무슬림인에게 다양한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편안하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여,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헬스인뉴스/임혜정기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10-28 15:03:27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