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월간암] NK헬스케어, 국내 암 환자를 위한 쳔연 미네랄 워터 ‘물마루’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2-01-06 15:05
조회290회 댓글0건

본문

메디컬 컨설팅 NK헬스케어 주식회사(대표 강주원)는 지난 4일 국내 암 환자를 위한 천연 미네랄 워터인 ‘물마루’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미네랄워터 ‘물마루’는 광주광역시에 수원지가 위치했으며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돼 미네랄 합계 105-169ppm의 높은 수치를 갖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pH(수소이온농도) 7.3~7.9의 약알칼리성으로 용존산소가 풍부하고, 작은 물 분자로 흡수가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 있으며, WHO(세계보건기구)가 정의한 좋은 물의 기준(농약/ 중금속/ 박테리아 등 각종 유해 성분이 없을 것, 미네랄 성분을 적당히 함유하고 있을 것, pH 7.2~7.5의 약알칼리성일 것)을 경상대 백우현 명예교수, 대진대 한만소 학장, 광주여대 민제호 교수 등이 성분을 분석한 결과 미네랄, 용존산소, 클러스트 등의 함유량이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는다고 전했다.

NK헬스케어(주) 강주원 대표는 "국내 암 환자들에게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되고 싶으며, 필요한 고객에게 편안하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고동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