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언론보도

[메디컬코리아] NK헬스케어·온식주·이페미코리아·이아소바이오, 의료관광 지원 통합센터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22-05-12 10:39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 NK헬스케어, 온식주, 이페미코리아, 이아소바이오가 ‘의료관광 지원 통합센터’ 구축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NK헬스케어 제공) 


NK헬스케어는 온식주, 이페미코리아, 이아소바이오와 ‘의료관광 지원 통합센터’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4개 업체는 강남구에 위치한 NK헬스케어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내·외 의료관광 서비스가 무분별하게 진행되고 있고, 전문자격 없는 업체들로 인해 환자들의 피해가 많아지고 있는 현 상황을 예방하고자 국내 의료관광종합센터를 구축해 국내·외 우수병원과 연계해 환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의료관광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구 및 기술개발 관련 워크샵, 세미나, 심포지엄 등을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

의료관광 서비스는 국내에서 수술 불가한 환자와 국내 치료를 희망하는 외국인에게 암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국내·외 전문병원과 협력해 암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첨단재생의학(줄기세포, 면역세포, 유전자치료) 등을 선정해 공동 대응하는 것을 말한다. 


온식주 강남원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관광지원이 필요한 국내·외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수월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아소바이오 김욱중 대표는 “새롭게 발전하는 다양한 첨단의학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3129244941